WOORIMIL BUSINESS

우리밀 생태계

.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수매해 좋은 상품으로 만들어 유통하고, 그 소득을 다시 농민과 나눠 건강한 우리밀 생태계를 만듭니다.

.

우리 땅에서 우리 손으로,
우리밀이 만들어 나가는
안심 먹거리 생태계
.
.
.

우리밀 수매

전국 각지의 우리밀 생산자 조직 및 지역 농협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매년 10월 파종 전에 생산농가로부터 그 해의 밀을 계약하여 이듬해 6월 수확철에 직접 수매합니다.

농가 소득 증대를 통한 지역 발전과, 나아가 우리나라의 식량 자급률 확대에 기여하는 것. 그리고 이것이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것이 ㈜우리밀이 느끼는 책임감입니다.

상품 개발과 유통

농가로부터 수매한 우수 농산물은 제분 과정을 거쳐 ㈜우리밀의 생산공장에서 맛있는 먹거리로 탈바꿈합니다.

목적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밀가루와 프리믹스, 맛있는 과자 등 우리밀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유통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위생을 충족하는 HACCP 인증시설에서 각종 첨가물과 보존료 사용을 엄격히 지양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먹거리를 생산하는 것이 우리의 자부심입니다.

우리밀 알리기

안전하고 올바른 우리 먹거리를 매개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우리밀의 인식을 제고하고 소비 확대로 연결하기 위한 각종 활동을 전개합니다.

각종 세미나와 교육은 물론, 정부 차원의 우리밀 농가 지원확대를 위한 정책을 제시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리밀 관련 행사에서 우리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

건강한 안심 먹거리로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우리밀 사업 인프라
.
.
.

㈜ 우리밀 새말공장

2016년 완공된 대형 공장인 ㈜우리밀 새말공장은 새로운 설비와 최신 인프라를 갖춘 우리밀의 두 번째 생산시설입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의 위생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 시설에서 과자류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 우리밀 횡성공장

횡성공장은 ㈜우리밀의 첫 번째 생산시설로, 우리밀의 태동기로부터 성장 기반을 공고히 다져왔습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의 위생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 시설에서 원곡·프리믹스류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 우리밀 본사

구로에 위치한 ㈜우리밀 본사에서는 기획과 사업전략 수립, 신제품 연구 등이 이뤄집니다. 영업망을 통해 ㈜우리밀의 우수 제품을 고객 여러분과 연결하는 한편, 더 많은 사람에게 우리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