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소식
.
우리밀의 다양한 활동, 생생한 현장 이야기와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신제품
소개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말랑~
아이들부터 부모님들까지
모두가 만족스러워하는
부드러운 우리밀 오란다🎁
말랑꿀버터오란다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
트렌디한 오란다 선물세트랍니다.
다가오는 명절, 정성 가득 선물로 전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무광 패키지로
명절이나 상견례 고급선물추천으로 딱!
불필요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땅에서 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우리밀 말랑꿀버터오란다 플레인&유자 선물세트예요.
정성껏 만든 오란다로
소중한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랍니다.
2025-01-09
행사
2024 코엑스 서울국제식품산업전 FOOD WEEK에
(주)우리밀이 참가했습니다.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부터
대체/신선품, 제조자동화, 스마트유통 등등
미래의 식품산업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 국제 종합 식품 전시회입니다.
국내외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만남까지 기대할 수 있어
우리밀도 열심히 준비해 봤는데요.
✅ PB제품 소개
✅ 신제품 및 시그니처 제품 소개
✅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 신제품 시식 코너
직접 찾아오신 분들이 다양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여러 제품과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특히 해외 바이어분들은 우리밀 제품이 국내 원재료를 중점으로 사용하고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을 지양한다는 점에서 깊은 관심을 가져주셨죠.
다양한 우리밀 제품들의 원재료와
성분들을 확인하고 많은 분들이 감탄하셨는데요!
안전하고 건강한 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열심히 상품 개발하고 기획한 보람이 느껴지는 박람회였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4-11-28
신제품
원래는 짱맛있는감자라는 친구였어요.
튀기지 않고 구운 감자과자라 담백하고 맛있어서
한참 어린 어린이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죠!
우리밀의 숨은 보물 느낌이랄까...💎
하지만 거친 느낌이 느껴지는 듯한 패키지 때문에
늘 아쉬운 마음이 컸었는데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우리의 소중한 감자과자를 구하자는 사명으로
상품기획자, 디자이너 등 우리밀 팀원들이
모두 힘을 합쳐 리뉴얼에 도전해 봤답니다!
국산 감자가 아니면
절. 대 먹지 않겠다는 모든 조건들을 충족시키는
찐테이토로 재탄생시켰어요!
2024-11-15
신제품
소개합니다.
모든 곡식의 어머니 퀴노아가 함유된
고단백 건강 스낵!
QUEENOA 통밀단백칩 어니언 & 고르곤졸라치즈
'QUEENOA' = '퀴노아(QUINOA)' + '여왕(QUEEN)'
합쳐 만든 단어입니다.
모든 단백질 과자가 딱딱하고 비리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자극적이지 않는 퀴노아 통밀단백칩!
딱딱하고 비리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실제 먹어 본 사람들만이 알 수 있으니까
평소 바삭한 단백칩을 찾으셨거나
건강한 고단백 과자를 원하셨다면
2024-10-31
신제품
믿고 먹는 우리밀과
브레드이발소 윌크가 만났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에
퐁~당 빠져버린 밀크비스킷!
오븐에 구워 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랍니다!!
(내가 씹고 있는 게 우유인 건지 과자인 건지😋)
윌크가 무척이나 애정하는 우유퐁밀!
오픈하자마자 벌써부터 밀려오는 리뷰들이 가득해요.
실제로 먹어본 사람들이 인정했으니
믿고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우유퐁밀이 왜 남다른지 알고싶다면! 우리밀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2024-10-10
보도자료
(주)우리밀 과자가
캐나다 갤러리아 슈퍼마켓에
입점되었습니다!
우리밀상점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대로 현미칩부터
제대로 콘칩, 감자래요 치즈맛,
꾸러기짱, 두부과자 등
총 7가지 과자들을
이제는 캐나다에서도 만나 뵐 수 있게 되었답니다!
갤러리아 슈퍼마켓 온라인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메인 배너에서 바로 확인 가능해요😉
이제는 캐나다에서도 믿을 수 있는 원재료에
합성첨가물을 배제한 과자를 즐기시길 바랄게요.
▼갤러리아 슈퍼마켓 카카오톡 문의▼
2024-09-20
보도자료
갈수록 먹방이나 맛집 등 먹거리와 관련된 주제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아무래도 일상과 가장 가까운 소재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해서 커질 수밖에 없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우리나라 연간 밀가루 총 소비량은 2021년 기준 208만 톤을 기록했다고 해요.
1인당 연간 밀가루 소비량은 35.7kg으로 쌀 소비량의 63% 정도에 해당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국산 밀 자급률은 1%에도 못 미치는 정도예요.
아무래도 건강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만이 주로 찾는 편인데다가 수입밀에 비해 2배 이상의 가격차로 부담스럽기 때문에
생산자나 소비자 모두에게 주목받지 못하고 있거든요. 결과적으로 국내 소비량의 99%를 수입밀에 의존하는 수준인 거랍니다.
(주)우리밀은 1989년 사라져가는 우리 먹거리를 살리기 위해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고 있어요.
국내 밀 생산량의 10%에 해당하는 연간 3천 톤의 국산밀을 직접 계약 수매하고 있답니다.
국내 민간 기업으로서 최대 규모로, 국내 밀 농가의 경제적 안정과 국산물재배면적 확대에 크게 기여하는 중이에요.
결코 평탄한 길은 아니겠지만 앞으로도 밀 식량자급률 회복을 위해서 소비 촉진 확대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매년 가을에 파종하여 이듬해 6월 중순부터 수확한 밀을 활용하고 있는데요.
각 산지에서 수매한 우리밀 원곡을 제분하여 다른 업체에 공급하기도 하고 다양한 가공식품을 직접 생산하고 있어요.
가루류부터 면류, 과자 등 우리밀을 사용하는 중이죠.
자세한 내용은 우리밀 공식 블로그와 우리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2024-09-20
행사
이번 2024 마르쉐 햇밀장에는 (주)우리밀이 함께 했는데요.
우리밀로서 참여한 첫 진출기!
신제품 출시 예정인 '통밀단백칩' 시식회와 갓 수매한 햇밀 나눔 시간 등
직접 만나 뵐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픈하자마자 금방 꽉 차버리는 풍경이
정말 감격스럽고 뿌듯했답니다.
생각보다 정말 우리밀에 관심이 많다는 사실도 새롭게 깨달았고요!
다음에 또 좋은 기회로 만남의 시간 가질 수 있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밀 공식 블로그와 우리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2024-08-23
행사
안녕하세요, 우리밀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서포터즈 우리랑 5기 발대식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아무도 모르게 비밀스럽게 진행한 건 아니지만🤣
서포터즈 우리랑은 지난 1기부터 시작해서 벌써 5기를 모집했답니다.
우리밀의 가치를 알리고 동시에 우리밀 인기 제품 홍보 활동을 진행하는
소중한 우리랑 5기분들 발대식 현장을 소개합니다.
발대식 환영인사와 우리밀 소개를 들으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과자와 영양찰떡 그리고 회사 소개서도 준비했어요.
그리고 빼놓으면 섭섭한 소중한 우리랑분들의 이름표까지!
우리밀 대표이사님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마케팅팀의 과장님까지 우리밀 가치, 신념, 제품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드렸습니다.
우리랑 서포터즈의 유익한 시간을 더알고싶다면
2024-08-01